채용공고

[하나금융투자] 콜센터 상담원 및 비대면 영업지원 경력직 채용
모집분야 및 지원자격
모집부문 담당업무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인원 근무지
손님케어센터 ㆍ콜센터 상담업무
ㆍ비대면 영업지원업무
[기본사항]
ㆍ담당업무 경력자
ㆍ남/녀 무관
ㆍ관련 규정상 채용 결격사유 없는 자

[우대사항]
ㆍ증권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
ㆍ금융기관 콜센터 경력자 우대
ㆍ증권사 및 금융기관 근무 경험자 우대
0명 서울
(영등포
/강서)
채용조건
ㆍ채용조건 : 계약직
- 직위 및 급여는 경력 등을 감안하여 결정
- 복리후생은 정규직과 동일
전형절차
서류전형
면접전형
평판조회
신체검사 서류제출
채용
지원기간 및 방법
ㆍ접수기간 : 2022.01.13(목) ~ 2022.01.23(일)마감
입사지원서를 작성하여 온라인지원서 제출
ㆍ최근 3개월 내 촬영한 사진파일을 입사지원서에 첨부
ㆍ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: 합격자에 한해 면접일정 등 개별 통보
기타사항
ㆍ졸업증명서, 경력증명서 등 제 증명서류는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추후 제출
ㆍ관계법에 의거 국가보훈 대상자 및 장애인 우대
ㆍ추후 전형과정 중 입사서류 허위 기재 시 합격 취소(증명자료에 의거 입사지원서 작성 요망)
ㆍ문의처 : 대표전화 02-3771-7416
ㆍ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
Designed by saramin